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부재생크림 역할 하는 병풀추출물 화장품 추천해요.

피부재생크림 역할 하는 병풀추출물 화장품 추천해요.

 

 

저는 얼굴에 열감이 많은 편이고

홍조가 있어서인지 자주 얼굴이

화끈거리고 열감이 느껴지면 꼭

이렇게 트러블이 올라오고 얼굴이

간지러워서 항상 긁적이다 보니

얼굴에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

자국이 늘 가득했어요.

 

 

 

 

이러한 이유에서 피부재생크림에

대해서 많이 검색해 보면서 성분이

좋은 화장품이 피부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그 이후에 피부재생크림에 많이

사용되는 병풀 추출물이 들어간

화장품을 구매해 보았어요.

 

첫 사진과 확연히 달리진게 보이시죠?

 

 

 

 

그렇게 저의 픽으로 선택된 제품은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테라피

라인인데요.

 

제가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병풀 추출물 때문이기도 해요.

저는 피부진정과 피부 흉터 자국

완화에 도움을 받고 싶었기에 저에게

딱 제격인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논코메도제닉 피부재생크림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애정하고 있는

바로 이 피부재생크림과 다를

바 없는 N.F 크림이에요.

이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모공이 막히는 것을

억제해 주어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림이에요.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

 

크림 자체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

주기 때문에 저처럼 피부 밸런스가

무너진 경우에 사용한다면 트러블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저자극 임상시험에서도 저자극

판단을 받은 만큼 민감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탱글탱글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가 제법 빠른 편이기 때문에

낮과 밤 구분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했어요.

 

심지어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전혀 밀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

되어서 수분 부족형 지성인에게

속 보습까지 가능한 크림이에요.

 

 

 

바를 때는 시원한 느낌이 들고

부드럽게 발리는 덕분에 저처럼

열감에 의해서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피부라면 정말 마음에

들어 하실 거라 생각해요.

 

크림처럼 마지막에 바르는 제품의

경우 바르고 나서 얼굴이 답답하다면

바르기 꺼려질 텐데 전혀 답답하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어서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스킨구하리만의 트리플 이펙트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이라고

저자극, 유수분 밸런스, 피부진정

3가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트러블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었고,

 

피부재생크림과 비슷한 효과를

내줄 수 있는 병풀 추출물이

피부 진정과 여드름 흉터 개선,

여드름 완화에도 효과적이라고

하기에 기대를 많이 했어요.

 

 

그 외에도 특허 성분인 BSASM

7가지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각 성분에 맞게

피부 진정과, 유해 성분 제거,

피부 보습, 자극 완화, 피부 탄력,

피부보호, 피지 조절까지 제품

하나만 발라도 7가지의 효과를

보는 기분을 낼 수 있었어요.

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용해 보려 해요.

 

저처럼 열감이 심한 얼굴과

쉽게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를

가지신 분이라면 피부재생크림도

좋지만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테라피

추천해 드려요!

 

https://www.skin9ha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