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 여드름 신경 쓰인다면 관리 시작!

코 여드름 신경 쓰인다면 관리 시작!

 

 

 

저는 코 여드름이 피부가 가장

좋지 않았을 때 생겨나는

마지막 여드름입니다.

 

원래 피부가 좋지는 않았지만

코 여드름까지 올라오면 다른 쪽

여드름들은 더 심하게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코 여드름이

살짝 올라오기 시작했을 때 관리를

바로 시작해 나름의 성공을 한

제 코 여드름 관리 후기입니다.

 

 

 

코 여드름 관리를 시작하고 2달 정도

지난 후 모습입니다.

 

코 여드름이 사라진 건 물론이고

볼과 주변 여드름까지

굉장히 많이 가라 앉았어요

 

평소에 관리를 안 해서 몰랐는데

관리를 하니까 피부가 좋아지는 게 보여

신기하더라고요

 

저는 첫 관리템으로 스킨구하리를

선택했습니다.

 

 

코 여드름 관리의 첫 번째 순서는

당연하게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줘요

 

스킨구하리의 에이씨 클렌저는

지용성 각질제거 성분인 BHA 성분이

함유된 클렌저라 피지와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고 무려

여드름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고 해요

 

여드름 완화 기능성은 심사를 통해

판정을 받는다고 알고 있는데

어쩐지 효과가 좋더라고요

 

 

전용 거품망을 사용해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서 세안을 해주면

거품 입자가 모공 깊은 곳까지 침투해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줘

더 깨끗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줘요

(거품망은 클렌저와 세트 상품으로 왔어요)

 

세안을 하고 나서도 크케 당기는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다른 세정력이 좋다는 제품들을 사용하면

얼굴이 당기고 자극이 심했는데

일단 얼굴 당김이 없어서 만족했어요

 

 

세안을 하게 되면 얼굴 상태가 변한다고 해요

그래서 약산성 토너로 피부 상태를

건강한 피부 상태인 약산성으로 돌려주는 게

생각보다 중요하다고 많이들 얘기했어요

 

스킨구하리 토너는 약산성의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빠르게 흡수가 되고

세안 후 당김이나, 피부 건조가 심하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완전 물 타입의 토너로 살짝 흐르는 듯한

질감을 갖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끈적임이 없고

자극도 덜 해서 푸석하고 거친 제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게 느껴졌어요

 

 

마무리는 크림을 사용해 줬어요

 

크림과 토너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여드름을 유발하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저자극 임상시험 통과는 물론이고

여성분들이 화장하기 전에 사용해도

화장이 밀리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유분기가 없는 제품이고

크림 자체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여드름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사용감 역시 부드럽고 가볍게 발렸으며

유분감이 없어서 그런지 사용 후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보통 크림 제품을 사용하면

얼굴에 발라준다~ 보나든

얼굴에 덮는다~ 라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았는데

 

사용감이 좋아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용할 거 같아요

 

코 여드름 관리하면서 피부 전체적으로 좋아진

관리템 스킨구하리!

 

피부 관리템으로 뭘 살지 모르시는 남자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https://skin9hari.co.kr/

 

스킨구하리

청소년, 성인, 여드름화장품, 여드름기능성클렌징폼, 민감성 토너, 크림전문

skin9hari.co.kr